삼성카드 홈페이지


삼성카드 고객센터 연락처 



삼성카드 자주하는 질문


Q. 삼성카드 이용한도를 올리려면?

A. 이용한도는 신용점수, 카드 이용실적, 모든 금융기관의 거래 내역 등에 따라 결정됩니다. 심사신청을 하신 후 결과를 기다리시면 됩니다.


Q. 후불교통카드로 이용한 금액은 언제 청구?

A. 신용카드 이용기간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후분교통카드 이용금액은 신용카드 이용기간과 동일합니다. 결제일에 합산되어 청구가 되고 있습니다.


Q. 온라인 결제 정보(가맹점)는 어떻게 확인가능?

A. 온라인 쇼핑을 한 후 정확한 가맹점명을 알고 싶으시면 결제를 하는 과정에서 결제대행사(PG사) 홈페이지에 접속 하셔서 이용내역을 조회하시면 됩니다.

(결제대행사란? : kg이니시스, nhn한국사이버결제, kg올앳, kg 모빌리언스 등의 회사를 뜻합니다.)


Q. 카드 재발급 신청 방법은?

A. 홈페이지를 통해 재발급 신청을 할 수도 있지만 인터넷을 통해 재발급이 안되는 카드가 있으니 대표전화로 문의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대표전화: 1588-8700)

카드를 교체를 하신 분들은 홈페이지를 다시 가입하시는 경우가 있는데 기존 아이디로 이용 가능합니다.


Q. 홈페이지가 이용 중에 로그아웃이 됩니다. 왜 그런가요?

A. 삼성카드 회원님의 소중한 정보 보호를 위해 홈페이지에서 10분 이상 아무 이동이 없는 경우 자동으로 로그아웃이 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Leave a Comment

error: Content is protected !!